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자는 MMS로 발송되기 때문에 아직 수신을 못하셨다면 스마트폰 wifi를 끄신후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확인해 보시겠어요?
그래도 안되시면 스마트폰 전원을 껏다가 켜서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아직도 문자 수신을 못하셨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joble 또는 고객센터 1544-3890]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고 있으니 연락 주세요~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작성자 조블핀
작성일 2020-12-22
평점
문자는 MMS로 발송되기 때문에 아직 수신을 못하셨다면 스마트폰 wifi를 끄신후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확인해 보시겠어요?
그래도 안되시면 스마트폰 전원을 껏다가 켜서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아직도 문자 수신을 못하셨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joble 또는 고객센터 1544-3890]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고 있으니 연락 주세요~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